본문 바로가기
귀농생활/가시나무새하루

뇌경색 판정 후 심방중격결손 확인 시술받고 건강해요. 대봉감 직거래판매중

by 시골나기 2015. 11. 10.

어머니, 따님 걱정이 크시겠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증세가 저와 비슷하군요.
목포종합병원병에서 뇌경색 판정 일주일 혈전용해제 투입되고 심장초음파 결과 심방중격결손이라는 판정을 받았어요.


심장 구멍난 곳은 목포에서는 장비가 갖추어지지 않아 큰병원 가기를 권하더군요.
서울 아산병원 예약하고 바로 입원이 어렵더군요.
심장내시경검사에서 구멍크기 정도를 알고 수술 날짜를 정하고
한달후 심방중격결손 시술을 하였답니다.
통증은 없어요.
시술하고 6시간정도 모레주머니 얹고 움직이지 않고 누워있어야 되요.
이때가 가족 보호자가 있어야 됩니다.
시술하고 바로 퇴원했어요.


비용은 150만원 정도 나온것 같아요.
뇌경색이 중병이라 의료보험 본인부담액이 작아요
지금은 저림 증세도 없고 건강해요.
제가 젊기 때문에 뇌경색 원인을 알기위한 신경과 정밀검사를 받았어요.
MRA 조형술 검사까지 받았는데 원인불명 뇌경색으로 나왔어요.


지금은 신경과와 심장과 3개월에 한번씩 가서 작은 검사와 약처방 받아 먹고 있어요.
저는 건강한것 같은데 뇌혈관 두곳이 혈관이 좁아 약을
계속 먹어야 한다고 해서 먹고 있죠.
심장과 심방중격결손은 송종민교수님이 권위가 있어요.
제 담당교수님이세요.
혹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010-9498-2331

영암금정 대봉감 직거래 판매하고 있어요.

판매글 클릭하세요.  http://blog.daum.net/osr420521/861